본문 바로가기
오피스텔

덕은 DMC 에일린의뜰 한강 모델하우스 오피스텔 분양가

by 분양전문정보알림이 2024. 6. 15.

 

 

최근 들어 수도권 중심으로 만들어지는 오피스텔 부동산 시장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부동산 시장 하락기에서도 지속적인 임대 수익률로 인하여 안정적인 매출을 꾀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그러한 요소를 품고 있는 덕은 DMC 에일린의 뜰 한강에 대한 소식을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현장은 고양덕은지구 업무시설 6, 7BL에 자리를 잡게 되며 복합시설 신축 공사로서 사업 부지만 해도 17,271제곱미터의 대지 면적을 가져갑니다.

 

 

 

 

동시에 지하 4층에서부터 최고 높이 25층까지 올라가는 2개 동의 오피스텔 건물 168호실이 할애될 예정인데요. 조성되는 면적은 84제곱미터 단일 타입으로만 만들어지며 A부터 D까지 총 4가지의 선택지를 가져가며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1238대의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그중 215대가 오피스텔로 제공될 텐데요. 넉넉한 부지 위에 콤팩트한 공간까지 포함되어 오랫동안 이용해 보기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599.44%의 용적률과 15만 8635제곱미터의 연면적이 합쳐져 내부 구성이 뛰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주거용 오피스텔만 총 168호실이 준비되며 근린생활시설과 함께 입주민들이 편하게 사용해 볼 수 있는 시설들이 만들어질 텐데요. 

 

 

 

 

내부에는 바닥분수, 그라스가든, 티하우스, 수생비오톱, 장식정원, 옥상정원, 잔디마당 등 다양한 콘셉트로 이루어진 조경 시설이 적재 시 곳곳에 배치되겠습니다. 덕분에 외부에 나가지 않아도 힐링할 수 있는 여건이 퍼져 있는데요.

 

 

 

 

덕은 DMC 에일린의뜰 한강처럼 미래의 트렌드가 적절하게 펼쳐져 있는 건물들이 요즘 들어 점점 더 많아진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내부 유닛 구성에 대해서 살펴보면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환금성과 인기가 좋은 국민평형대인 84제곱미터로만 이루어져 있는데요. 

 

 

 

 

총 5개의 선택지로 분류되어 있어 소비자분들의 서로 다른 니즈를 전부 부합시켜 줄 수 있겠습니다. 추가로 내부 특화 설계는 일반적인 아파트보다 훨씬 더 높은 10cm가 이격 된 천장고로 인하여 오랫동안 집 안에 있기가 좋을 텐데요. 

 

 

 

 

아울러 층간 소음을 줄여줄 수 있는 슬라브나 차음재 또는 창고와 자재 등이 준비되어 있어 도심 속에 문제로 이야기되었었던 부분을 대부분 해소시켜 줄 수 있겠습니다.

 

 

 

또한 현관문의 퀄리티를 훨씬 더 상승시켜 입구에서부터 살기 좋은 형태로 조성되고 있는데요. 그 밖에 코인, 세탁실, 취미실, 회의실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재택근무를 하시는 분들이나 일상의 편의를 도모할 수 있는 요소들이 준비되어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덕은 DMC 에일린의뜰 한강 내부에는 생활 밀착형 시설로서 외부 상권이 필요 없이 근린 생활에서 다양한 업종을 이용해 볼 수 있을 텐데요. 주변에는 IS비즈타워 상업시설이 자리 잡고 있어 슬리퍼만 신고도 이용해 볼 수 있는 요소가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더불어 중심 상권 안쪽에는 여가와 문화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여러 부대시설들이 준비되어 있어 쇼핑과 문화생활을 펼치는 데 있어 부족함이 없습니다. 또한 이러한 요소는 추후 발달을 통해 거듭 나아질 전망인데요. 인근의 지하철 역사를 기준으로 매머드급 복합 개발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곳에는 문화와 업무 상업 공간이 확장되어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더 풍부한 생활권이 만들어질 것 같습니다.

 

 

 

 

이번 현장에 이전하시는 학부모님들께서는 우선적으로 학군에 대해서 살펴보셔야겠는데요. 주변에는 유치원과 초중학교가 새롭게 만들어질 예정이므로 도보권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학세권이 튼실하게 만들어집니다. 또한 주변에는 유해시설이 없고 자녀들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학원가도 마련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의 횡보가 기대되는데요.

 

 

 

 

한강공원을 끼고서 공세권의 가치를 누려볼 수 있는 덕은 DMC 에일린의 뜰 한강은 바로 앞에 자유로를 경계로 두고 한강까지 이어지는 리버파크 브리지가 완공되어 가까이서 수변공원의 장점을 누려볼 수가 있습니다. 뒷받침되는 주변 인프라도 상당한데요. 대부분의 서울 주요 거점과 연계성이 좋기 때문에 직주 근접성이 뛰어납니다. 이때 강변북로나 올림픽대로 내부순환로처럼 주요 도로망과 쉽게 이어져 남다른 진출입 요소가 확보되었는데요.

 

 

 

 

2031년이 되면 대장 홍대선과 강변북로 지하화 사업도 개통되어 다른 교통기관과 함께 상당한 잠재 수요를 보일 수가 있겠습니다. 이처럼 인근 권역에서 이번 현장이 가져갈 수 있는 요소가 상당하기 때문에 가치가 우상향 그래프를 그리고 있는데요. 그 뒷 배경에는 직주근접성을 이야기할 수 있는 대규모 업무지구에 배후를 두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일례로 상암, 마곡, 여의도, 가산, 구로처럼 수도권 안에서 다양한 첨단 비즈니스의 가운데 다리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한강조망에 서울 접근성 OK'…덕은 DMC 에일린의 뜰 한강

 

 "이 정도 위치면 사실상 서울로 느껴질 정도로 가까운 것 같아요. 회사가 디지털미디어시티역 근처인데 단지에서 차량으로 15분이 채 안 걸리더라고요. 근처에 한강도 도보 10분 안 걸려서 실거주하기 좋을 것 같아 청약을 넣어볼 예정이에요" (서울 구로구 거주 정 모 씨, 40대)

 

수도권의 입지 좋은 곳은 청약 점수가 높아도 당첨되기 힘들 정도로 청약 경쟁률은 치열하다. 이런 가운데 아이에스동서가 청약통장이나 청약점수 필요 없이, 100% 추첨으로 당첨자를 뽑는 주거단지를 분양한다. 경기도 고양시에 공급되는 '덕은 DMC 에일린의 뜰 한강'은 도보권에 한강 운동장이 있고 서울과도 접근성도 좋아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4일 <아시아타임즈>가 방문한 덕은 DMC 에일린의 뜰 한강 견본주택은 상담사와 고객 간의 질의응답으로 열기가 뜨거웠다.

 

이 단지는 아이에스동서가 경기도 고양시 덕은 업무지구 6·7BL에 선보이는 주거용 오피스텔로 지하 4층~지상 25층, 전용 84㎡, 총 168실로 조성된다. 

 

견본주택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2층에 마련된 상담부스에는 분양 상담을 받는 고객들로 차있었다. 견본주택을 보러 온 고객들의 연령층은 신혼부부인 30대부터 은퇴한 60대까지 다양했다. 대부분 서울 직주근접과 한강 접근성 등이 좋아 청약을 넣기 위해 견본주택을 방문한 사람들이었다.

 

3층에는 한강 조망이 되는 단지의 유닛을 보러 온 고객들로 붐볐다. 이번 견본주택에는 6가지 타입(전용 84㎡A·B·C·D·A-1·B-1 ) 중 2가지(전용 84㎡A·B) 타입을 볼 수 있었다.

 

먼저 전용 84㎡A 유닛은 방과 화장실 각각 2개와 거실, 드레스룸, 창고 등으로 설계됐다. 안방에는 화장실과 드레스룸이 있어, 한 공간 안에서 외출 준비를 편하게 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특히 방을 나오면 보이는 거실은 'ㄱ'자형으로 창문이 나 있어, '끊기지 않고 이어지는 한강뷰'를 조망할 수 있다는 점이 눈에 띄었다. 

 

앞서 전용 84㎡A타입을 보고 있던 고객은 "왜 A타입이 다른 타입보다 1~2억 원 더 비싼가 했더니 'ㄱ'자형 한강 조망권이라 이해가 간다"라고 말했다.

 

실제로 타입별 분양가는 상이하다. 단지는 한강 조망률에 따라 1군에서 3군으로 분류된다. 한강 조망권이 가장 많이 확보되는 1군 가격(최고가 기준)의 경우 전용 △84㎡A 12억 4574만 원 △전용 84㎡C 11억 5131만 원이다. 2군은 △전용 84㎡B 11억 2275만 원 △전용 84㎡D 10억 2914만 원이며 3군은 △84㎡A-1 8억 7430만 원 △84㎡B-1 9억 9991만 원이다. 

 

1 군부터 3군까지 한강 조망률 차이에 대한 질문에 분양관계자는 "1군의 경우 전면동으로 호실마다 'ㄱ'자형으로 설계됐다"며 "양쪽 창 모두 한강을 조망할 수 있어 가격이 더 비싸다"라고 답했다. 

 

이어 "2군과 3군의 경우 거실에서 한강을 한쪽 창으로만 조망할 수 있기 때문에 가격이 1군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다"라고 덧붙였다.

 

2 군인 전용 84㎡B 유닛의 경우 A타입과 달리 거실에 창이 하나인 점을 제외하면 나머지는 비슷한 구조로 설계됐다.

 

인근 교통 환경을 보면 차량으로 이동 시 디지털미디어시티역을 15분 내외로 갈 수 있다. 단지에서 가장 가까운 역은 서울지하철 9호선 가양역, 경의중앙선 수색역이다. 단지에서 가양역과 수색역은 차량으로는 10분 거리지만 도보로는 40~50분가량 걸리는 위치다. 버스로는 단지에서 가양역까지 15분가량 걸리는 서울동행버스 04번이 있다. 이 버스는 출퇴근 시간에만 운영하며 출근 시간에는 오전 6시 30분부터 7시 15분, 퇴근 시간에는 오후 6시 30분부터 7시 10분까지 운행한다. 

 

대중교통의 경우 단지 접근성이 다소 떨어지지만 최근 기획재정부에서 대장-홍대선의 실시협약을 심의·의결함에 따라 단지 인근에 '덕은역'이 오는 2031년 개통될 예정이다. 이 노선은 총 12개 정차역으로 2호선, 5호선, 9호선 등 지하철 주요 노선으로 환승이 가능하다. 이에 따라 서울 접근성은 한층 더 향상될 것으로 전망된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덕은동에서 수색역과 DMC역까지 이동하는 '서울동행버스 8번'도 운행을 시작했다"며 "오는 8월에는 고정노선 없이 앱을 통해 호출하는 수요응답형 교통수단 '고양 똑 버스'가 덕은지구에서 가양역까지 운행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인근 학군으로는 덕은한강초등학교(직선거리 기준 356m)와 덕은한강중학교(직선거리 기준 723m)가 도보권에 위치했다. 다만 고등학교의 경우 가장 가까운 곳이 향동고등학교(직선거리 기준 3447m)로 다소 멀리 있는 것은 아쉬운 점으로 꼽힌다.

 

견본주택 바로 뒤에 위치한 분양 단지는 공사가 한창이었다. 단지 앞에는 저층 주유소가 있어 일부 호실에서 한강을 조망하려면 4~5층 이상의 높이는 돼야 조망권이 나올 것으로 보였다. 주위에는 '덕은 리버워크 지신산업센터'가 있고 '아이에스 BIZ타워 한강' 지식산업센터가 지어지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덕은 DMC 에일린의 뜰 한강은 지식산업센터와 상업시설이 함께 조성되는 주거용 오피스텔이라 인근에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며 "서울과도 직주근접이 좋고 바로 앞 한강도 도보권에 위치해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덕은 DMC 에일린의 뜰 한강의 자세한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방문 예약은 아래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미지 클릭시 대표번호로 전화 연결 가능합니다